본문 바로가기
생활 정보/문화소식

카카오톡 친구추가하고 미술전시 할인받기!(카드할인 중복 가능!)

by 쿠쿠쏭 2020. 10. 22.
> >

10월22일부터 미술전시 할인권이 온라인에서 발급됩니다.

<출처:인터파크>

문화체육관광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미술전시 관람 수요를 회복하고, 철저한 방역 속 안전한 여가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미술 전시 할인권 제공을 재개하기로 했습니다. 전시에 따라 최대 3천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, 카드사 할인 등과의 중복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.(중복할인이 되니 좋네요!)

 

온라인 예매처에서 할인받고 전시 관람 사전 예약

미술 전시 할인권은 1022()부터 온라인 예매처(인터파크티켓, 켓링크, 멜론티켓, 위메프) 등을 통해 아이디당 4매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한국문화정보원이 운영하는 문화엔(N)티켓(www.culture.go.kr)서는 116()부터 예매할 수 있습니다. 온라인 할인권은 온라인으로 전시관람을 예약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, 특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간별 관람 인원을 제한해 사전예약을 받는 전시에 활용하면 더욱 유용합니다.

<미술전시 할인권 개요, 출처:문화체육관광부>

 

카카오톡 채널 ‘미술전시관람료지원’, 친구로 추가하면 현장 할인

 

온라인 예매처 회원이 아니라면 온라인 메신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발급되는 현장구매용 할인권을 이용하면 됩니다. 카카오톡 채널 미술전시관람료지원친구로 추가하면 16매까지 할인권을 받을 수 있으며, 할인을 받으려면 현장에서 관람권을 구매할 때 할인권을 보여주면 됩니다.

현장구매용 할인권은 10월 27일(화)부터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전국 27미술관 36개 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현장구매용 할인권을 사용할 수 있는 전시는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며,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<미술전시 할인권 이용방법, 출처:문화체육관광부>

 

<할인권 사용가능 전시목록>

 

2. 현장구매용 할인권 사용이 가능한 미술전시(10월 27일부터 사용 가능)

 

3. 문화N티켓에서 할인권 사용이 가능한 전시 (11월 6일부터 예매가능)

<할인권 사용이 가능한 전시목록, 출처:문화체육관광부>

 

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이 미술 전시 람을 통해 위로받고, 안전한 여가활동으로 일상에 좀 더 다가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라고 말했습니다.

 

 

 

본 게시물은 문화체육관광부 보도자료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. 보다 자세한 사항은 https://www.mcst.go.kr/kor/main.jsp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댓글